제비/조영남 작성자 정보 박신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작성 5,920 조회 작성일2006.02.14 컨텐츠 정보 0댓글 본문 제비 - 조영남 정답던 얘기 가슴에 가득하고 푸르른 저 별빛도 외로워라 사랑했기에 멀리 떠난 님은 언제나 모습 꿈속에 있네 먹구름 울고 찬 서리 친다해도 바람 따라 제비 돌아오는 날 고운 눈망울 깊이 간직한 채 당신의 사랑 품으렵니다 아 ~ ~ 그리워라 잊지 못할 내 님이여 너 지금 어디 방황하고 있나 어둠 뚫고 흘러내린 눈물도 기다림 속에 님을 그리네 바람 따라 제비 돌아오는 날 당신의 사랑 품으렵니다 SNS 공유 관련자료 댓글 1 개 문정현님의 댓글 문정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6.02.16 16:31 하루 정리하면서 애창곡 듣고 갈께요. 분위기 좋심더. 하루 정리하면서 애창곡 듣고 갈께요.<br /> 분위기 좋심더.<br />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휴게실에서 따근한 커피한잔을 작성일 2006.02.16 다음 휴계실에 평온을 작성일 2006.02.12 목록
문정현님의 댓글 문정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6.02.16 16:31 하루 정리하면서 애창곡 듣고 갈께요. 분위기 좋심더. 하루 정리하면서 애창곡 듣고 갈께요.<br /> 분위기 좋심더.<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