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글] 분류 노숙님의 글에는 친밀함이 있어 좋습니다. 작성자 정보 김동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작성 5,698 조회 작성일2009.10.22 컨텐츠 정보 0댓글 본문 항상 글 속에는 소박함과 진실한 정감이 있네요. 사진도 보았습니다. SNS 공유 관련자료 댓글 6 개 조항삼님의 댓글 조항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22:41 왕회장님께서 납시어 사랑하는 후배님을 챙겨 주시니 너무도 보기 좋습니다. 회장님께서 특별히 기억하시어 칭송하여 주시니 우리도 더없이 기쁘군요. 국제특파원으로서 홈에 열정을 쏟아 부으시니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왕회장님께서 납시어 사랑하는 후배님을 챙겨 주시니 너무도<br /> 보기 좋습니다.<br /> <br /> 회장님께서 특별히 기억하시어 칭송하여 주시니 우리도 더없이 <br /> 기쁘군요.<br /> <br /> 국제특파원으로서 홈에 열정을 쏟아 부으시니 늘 감사하고 <br /> 있습니다. 유노숙님의 댓글 유노숙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18:31 초대 회장님 이시군요 몰라뵈어서 죄송합니다.. 초대 회장님 이시군요 몰라뵈어서 죄송합니다.. 이순희님의 댓글 이순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17:37 노숙님 김 동운님은 우리 1800가정 초대 총 회장님 이십니다. 노숙님 김 동운님은 우리 1800가정 초대 총 회장님 이십니다. 문정현님의 댓글 문정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14:33 노숙언니가 동승해서 뉴욕의 뉴스를 초 스피드로 느낄 수가 있어서 좋고 태평양 건너 섭리 이야기도 공감해서 더욱 좋습니다. 노숙언니가 동승해서 뉴욕의 뉴스를<br /> 초 스피드로 느낄 수가 있어서 좋고<br /> 태평양 건너 섭리 이야기도 공감해서<br /> 더욱 좋습니다. <br /> 이순희님의 댓글 이순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12:14 회장님 홈에서 만나뵈오니 반갑습니다. 종종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장님 홈에서 만나뵈오니 반갑습니다.<br /> 종종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br /> 유노숙님의 댓글 유노숙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07:36 많이 들어본 존함입니다. 제가 충청도 토박이라 그런가 봅니다.. 그렇게 보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18홈은 모두들 신앙좋으신분들만 계셔서 좋습니다. 많이 들어본 존함입니다.<br /> 제가 충청도 토박이라 그런가 봅니다..<br /> 그렇게 보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18홈은 모두들 신앙좋으신분들만 계셔서 좋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바람 바람 바람이려오 작성일 2009.10.24 다음 무늬... 작성일 2009.10.22 목록
조항삼님의 댓글 조항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22:41 왕회장님께서 납시어 사랑하는 후배님을 챙겨 주시니 너무도 보기 좋습니다. 회장님께서 특별히 기억하시어 칭송하여 주시니 우리도 더없이 기쁘군요. 국제특파원으로서 홈에 열정을 쏟아 부으시니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왕회장님께서 납시어 사랑하는 후배님을 챙겨 주시니 너무도<br /> 보기 좋습니다.<br /> <br /> 회장님께서 특별히 기억하시어 칭송하여 주시니 우리도 더없이 <br /> 기쁘군요.<br /> <br /> 국제특파원으로서 홈에 열정을 쏟아 부으시니 늘 감사하고 <br /> 있습니다.
유노숙님의 댓글 유노숙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18:31 초대 회장님 이시군요 몰라뵈어서 죄송합니다.. 초대 회장님 이시군요 몰라뵈어서 죄송합니다..
이순희님의 댓글 이순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17:37 노숙님 김 동운님은 우리 1800가정 초대 총 회장님 이십니다. 노숙님 김 동운님은 우리 1800가정 초대 총 회장님 이십니다.
문정현님의 댓글 문정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14:33 노숙언니가 동승해서 뉴욕의 뉴스를 초 스피드로 느낄 수가 있어서 좋고 태평양 건너 섭리 이야기도 공감해서 더욱 좋습니다. 노숙언니가 동승해서 뉴욕의 뉴스를<br /> 초 스피드로 느낄 수가 있어서 좋고<br /> 태평양 건너 섭리 이야기도 공감해서<br /> 더욱 좋습니다. <br />
이순희님의 댓글 이순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12:14 회장님 홈에서 만나뵈오니 반갑습니다. 종종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장님 홈에서 만나뵈오니 반갑습니다.<br /> 종종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br />
유노숙님의 댓글 유노숙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10.23 07:36 많이 들어본 존함입니다. 제가 충청도 토박이라 그런가 봅니다.. 그렇게 보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18홈은 모두들 신앙좋으신분들만 계셔서 좋습니다. 많이 들어본 존함입니다.<br /> 제가 충청도 토박이라 그런가 봅니다..<br /> 그렇게 보하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18홈은 모두들 신앙좋으신분들만 계셔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