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를 돕는 마음 작성자 정보 소상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작성 562 조회 작성일2011.04.08 컨텐츠 정보 0댓글 게시물 옵션 글검색 본문 친구를 돕는 것도 지혜롭게 해야 한다 ♡ SNS 공유 관련자료 댓글 4 개 문정현님의 댓글 문정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19 11:17 좋은 친구를 둔 가치는 무엇으로 바꿀 수 없는 무형의 자산입니다. 좋은글 화요 아침에 느림보 걸음으로 와서 야호 !~ 감사합니다. 좋은 친구를 둔 가치는 무엇으로 바꿀 수 없는 <br /> 무형의 자산입니다. 좋은글 화요 아침에 느림보 <br /> 걸음으로 와서 야호 !~ 감사합니다. 조항삼님의 댓글 조항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08 23:14 돈독한 우정은 시대를 뛰어 넘는가 봅니다. 아름다운 우정은 언제 들어도 가슴을 짠하게 하는군요. 돈독한 우정은 시대를 뛰어 넘는가 봅니다.<br /> 아름다운 우정은 언제 들어도 가슴을 짠하게 하는군요. 박순철님의 댓글 박순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08 21:11 비록 가난하지 않더라도 친구에 대한 배려는 항상 신중해야 합니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하고, 일정한 금기의 선을 지켜야 합니다. 문제는 그런 것을 오히려 은근히 요구하는 사람을 가끔 발견할 수 있는데 그래도 지킬 것은 지켜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비록 가난하지 않더라도 친구에 대한 배려는 항상 신중해야 합니다.<br />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하고, 일정한 금기의 선을 지켜야 합니다.<br /> 문제는 그런 것을 오히려 은근히 요구하는 사람을 가끔 발견할 수 있는데<br /> 그래도 지킬 것은 지켜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정해관님의 댓글 정해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08 21:07 그 루소에 그 밀레라는 말이 어울릴것 입니다. 나중에 누가 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었는지는 모르나, 친구의 자질을 잘 알았다면 루소는 분명 큰 투자에 성공한 셈이 되겠지요. 우리도 김동현위원장님 같으신 분의 그림을 몇점 구입해 놓으면 후손들이 큰 횡재를 하지 않을까 기대섞인 전망을 해 봅니다. 또 조규성 전회장님의 서예 작품도 고려해 봄직 하고요. 다만 우리 형제 두분은 밀레 처럼 가난하지 않다는데 약간의 걸림돌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그 루소에 그 밀레라는 말이 어울릴것 입니다.<br /> 나중에 누가 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었는지는 모르나,<br /> 친구의 자질을 잘 알았다면 루소는 분명 큰 투자에 성공한 셈이 되겠지요.<br /> 우리도 김동현위원장님 같으신 분의 그림을 몇점 구입해 놓으면 후손들이 큰 횡재를 하지 않을까 기대섞인 <br /> 전망을 해 봅니다. 또 조규성 전회장님의 서예 작품도 고려해 봄직 하고요.<br /> 다만 우리 형제 두분은 밀레 처럼 가난하지 않다는데 약간의 걸림돌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오래도록.... 작성일 2011.04.20 다음 어머니/법정스님 작성일 2011.04.04 목록 × SNS 공유 커뮤니티 방명록 선후배사랑 게시판 자유게시판 좋은글 인용 쉼터 2세 게시판 멀티미디어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문정현님의 댓글 문정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19 11:17 좋은 친구를 둔 가치는 무엇으로 바꿀 수 없는 무형의 자산입니다. 좋은글 화요 아침에 느림보 걸음으로 와서 야호 !~ 감사합니다. 좋은 친구를 둔 가치는 무엇으로 바꿀 수 없는 <br /> 무형의 자산입니다. 좋은글 화요 아침에 느림보 <br /> 걸음으로 와서 야호 !~ 감사합니다.
조항삼님의 댓글 조항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08 23:14 돈독한 우정은 시대를 뛰어 넘는가 봅니다. 아름다운 우정은 언제 들어도 가슴을 짠하게 하는군요. 돈독한 우정은 시대를 뛰어 넘는가 봅니다.<br /> 아름다운 우정은 언제 들어도 가슴을 짠하게 하는군요.
박순철님의 댓글 박순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08 21:11 비록 가난하지 않더라도 친구에 대한 배려는 항상 신중해야 합니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하고, 일정한 금기의 선을 지켜야 합니다. 문제는 그런 것을 오히려 은근히 요구하는 사람을 가끔 발견할 수 있는데 그래도 지킬 것은 지켜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비록 가난하지 않더라도 친구에 대한 배려는 항상 신중해야 합니다.<br />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하고, 일정한 금기의 선을 지켜야 합니다.<br /> 문제는 그런 것을 오히려 은근히 요구하는 사람을 가끔 발견할 수 있는데<br /> 그래도 지킬 것은 지켜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정해관님의 댓글 정해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08 21:07 그 루소에 그 밀레라는 말이 어울릴것 입니다. 나중에 누가 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었는지는 모르나, 친구의 자질을 잘 알았다면 루소는 분명 큰 투자에 성공한 셈이 되겠지요. 우리도 김동현위원장님 같으신 분의 그림을 몇점 구입해 놓으면 후손들이 큰 횡재를 하지 않을까 기대섞인 전망을 해 봅니다. 또 조규성 전회장님의 서예 작품도 고려해 봄직 하고요. 다만 우리 형제 두분은 밀레 처럼 가난하지 않다는데 약간의 걸림돌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그 루소에 그 밀레라는 말이 어울릴것 입니다.<br /> 나중에 누가 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었는지는 모르나,<br /> 친구의 자질을 잘 알았다면 루소는 분명 큰 투자에 성공한 셈이 되겠지요.<br /> 우리도 김동현위원장님 같으신 분의 그림을 몇점 구입해 놓으면 후손들이 큰 횡재를 하지 않을까 기대섞인 <br /> 전망을 해 봅니다. 또 조규성 전회장님의 서예 작품도 고려해 봄직 하고요.<br /> 다만 우리 형제 두분은 밀레 처럼 가난하지 않다는데 약간의 걸림돌이 될지도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