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해주세요] 분류 남상덕장로 승화 작성자 정보 박준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작성 1,850 조회 작성일2009.03.04 컨텐츠 정보 0댓글 게시물 옵션 글검색 본문 1800가정 충남지회 온양교회 남상덕장로님이 지병으로 2009년 3월3일 화요일 승화했습니다. 장례예식장 : 온양장례예식장(온양1동 민속박물관 근처) 041-547-4444 SNS 공유 관련자료 댓글 4 개 양형모님의 댓글 양형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03.18 16:09 총회때에 노래를 구성지게 잘 불러 주셔서 형제 자매님들의 가슴을 울려주던 형제여! 영계에도 형제의 노래가 필요했던가요?. 다시는 들을수 없는 생음악을 그리워하면서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위가족에게는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총회때에 노래를 구성지게 잘 불러 주셔서 형제 자매님들의 가슴을<br /> 울려주던 형제여! <br /> 영계에도 형제의 노래가 필요했던가요?.<br /> 다시는 들을수 없는 생음악을 그리워하면서 고인의 명복을 빌며<br /> 위가족에게는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br /> <br /> 조항삼님의 댓글 조항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03.04 10:17 천사들이 안내하는 그 동산에 그 곳의 사명이 급했습니까. 지상에서의 모든 약속을 뒤로 한채 홀연히 떠나시다니 이를 어쩌란 말입니까. 황당한 비보에 너무도 실감이 안 납니다. 행여 가시는 길 거칠어질까봐 평탄하도록 기도할래요. 삼가 님의 명복을 비나이다. 유족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천사들이 안내하는 그 동산에 그 곳의 사명이 급했습니까.<br /> 지상에서의 모든 약속을 뒤로 한채 홀연히 떠나시다니<br /> 이를 어쩌란 말입니까.<br /> <br /> 황당한 비보에 너무도 실감이 안 납니다.<br /> 행여 가시는 길 거칠어질까봐 평탄하도록 기도할래요.<br /> 삼가 님의 명복을 비나이다.<br /> <br /> 유족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해관님의 댓글 정해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03.04 09:29 춘 3월 호시절인데, 영계에서도 축복중심가정들의 사명이 시급한 것으로 해석하고 싶습니다. 유가족 분들께는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춘 3월 호시절인데, 영계에서도 축복중심가정들의 사명이 시급한 것으로 해석하고 싶습니다.<br /> 유가족 분들께는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규성님의 댓글 조규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03.04 08:59 충남지회 남상덕 형제님의 승화소식 안타까운 마음 금할 수 없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도 큰 일을 하시리라 믿으며 명복을 비옵니다. 또한 유가족 여러분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충남지회 남상덕 형제님의 승화소식 안타까운 마음 금할 수 없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도 큰 일을 하시리라 믿으며 명복을 비옵니다. 또한 유가족 여러분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 SNS 공유 오순도순 글마당 알뜰장터 사진첩 기도(祈禱) 풍경사진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양형모님의 댓글 양형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03.18 16:09 총회때에 노래를 구성지게 잘 불러 주셔서 형제 자매님들의 가슴을 울려주던 형제여! 영계에도 형제의 노래가 필요했던가요?. 다시는 들을수 없는 생음악을 그리워하면서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위가족에게는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총회때에 노래를 구성지게 잘 불러 주셔서 형제 자매님들의 가슴을<br /> 울려주던 형제여! <br /> 영계에도 형제의 노래가 필요했던가요?.<br /> 다시는 들을수 없는 생음악을 그리워하면서 고인의 명복을 빌며<br /> 위가족에게는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br /> <br />
조항삼님의 댓글 조항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03.04 10:17 천사들이 안내하는 그 동산에 그 곳의 사명이 급했습니까. 지상에서의 모든 약속을 뒤로 한채 홀연히 떠나시다니 이를 어쩌란 말입니까. 황당한 비보에 너무도 실감이 안 납니다. 행여 가시는 길 거칠어질까봐 평탄하도록 기도할래요. 삼가 님의 명복을 비나이다. 유족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천사들이 안내하는 그 동산에 그 곳의 사명이 급했습니까.<br /> 지상에서의 모든 약속을 뒤로 한채 홀연히 떠나시다니<br /> 이를 어쩌란 말입니까.<br /> <br /> 황당한 비보에 너무도 실감이 안 납니다.<br /> 행여 가시는 길 거칠어질까봐 평탄하도록 기도할래요.<br /> 삼가 님의 명복을 비나이다.<br /> <br /> 유족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해관님의 댓글 정해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03.04 09:29 춘 3월 호시절인데, 영계에서도 축복중심가정들의 사명이 시급한 것으로 해석하고 싶습니다. 유가족 분들께는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춘 3월 호시절인데, 영계에서도 축복중심가정들의 사명이 시급한 것으로 해석하고 싶습니다.<br /> 유가족 분들께는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규성님의 댓글 조규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9.03.04 08:59 충남지회 남상덕 형제님의 승화소식 안타까운 마음 금할 수 없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도 큰 일을 하시리라 믿으며 명복을 비옵니다. 또한 유가족 여러분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충남지회 남상덕 형제님의 승화소식 안타까운 마음 금할 수 없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도 큰 일을 하시리라 믿으며 명복을 비옵니다. 또한 유가족 여러분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